개인정보취급방침

  • 총칙


    주식회사 카트너는(이하 ‘회사’라고 합니다)는 카트너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하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주요 법률인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고 합니다)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에 관련 법률 규정 및 국가기관 등이 제정한 고시, 훈령, 지침 등을 준수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적용되며,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사가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알립니다. 또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및 의무 관계를 규정하여 회원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는 수단이 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방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시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에 대한 내용을 제공하고 회원이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범위 및 수집 방법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이행을 위해 회원가입 시점에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 가입


    필수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휴대전화번호), 영업형태, 명함, SNS(카카오) 로그인 이용 시, 로그인 정보 식별 값

    선택항목 : 직위, 영업점주소, 지역, 팩스, 추천인, 닉네임, 취급브랜드

    이용목적 :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개인 식별,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관련 상담, 민원사항 등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탈퇴 시 삭제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법령에 따른 보관 의무가 있을 경우 해당 기간 동안 보관함. IP의 경우 통신 비밀보호법에 따라 해당기간 동안 보관함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결제 시점에 아래와 같이 결제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소유자 정보(이름), 카드정보, 휴대전화번호, 유선전화번호, 결제건별 발행되는 거래 ID, 결제상품코드

    2. 회사는 회원이 이벤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경우 아래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주소

    3. 현금 환불 시 예금주명, 계좌은행명, 계좌번호, 관계증명서류(필요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4. 현금영수증 처리시 핸드폰번호, 카드번호, 사업자등록번호(사업자)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5. 세금계산서 발행 처리시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상호, 이메일주소, 업태, 종목, 사업장 주소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6. 고객센터로 문의 시 정확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름, 결제정보 등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PC : PC MacAddress, PC 사양정보, 브라우저 정보, 기타 서비스 이용 시 사용되는 프로그램 버전 정보

    2. 휴대전화(스마트폰) & 스마트OS 탑재 모바일 기기(Tablet PC 등) : 모델명, 기기별 고유번호(UDID,IMEI 등), OS정보, 이동통신사, 구글/애플 광고 ID

    3. 기타 정보 : 서비스 이용(정지)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등을 통해 개인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3.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과정에서 웹페이지, 메일, 팩스, 전화 등을 통해 개인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4. 기기정보와 같은 생성정보는 PC웹, 모바일 웹/앱 이용 과정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쿠키란 웹 서버가 웹 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는 문자열 정보(텍스트 파일)로 회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며 쿠키 (cookie)에는 사용한 웹사이트의 정보 및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담길 수 있습니다.

    1. 회사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하여 회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 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회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회원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서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또는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혹은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쿠키 설치를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3.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의 고유번호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의 고유번호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 된 정보를 제공

    (2)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 (target) 마케팅에 활용

    (3) 서비스 이용 내역을 추적하여 분석을 통한 추후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4)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 등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으로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유료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서비스 제공,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과금, 구매 및 요금 결제, 청구서 등 발송

    2.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중복가입확인, 가입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계정 정보 변경 등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 유효성 확인,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와 참여기회 제공

    4. 맞춤 서비스 제공, 서비스 유지·관리 및 품질 향상, 신규 서비스 요소 발굴 및 개선 등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위탁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명시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시된 제공 대상자 외의 제3자(타인 또는 타기 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 재판 또는 행정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을 경우

    -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2.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서비스제공자의 권리, 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 정보보호 관련 회원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가 귀하의 개인정보를 타 기업 등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어야 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그리고 언제까지 공유되며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하여 회원에게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칠 것이며, 회원이 동의하지 않는 정보는 제3자에 제공하거나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회원의 개인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받은 업체가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리/감독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수탁업체에 위탁하는 업무와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수탁업체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신용카드를 통한 결제 대행

    - 수탁업체: (주) 다날

    - 위탁업무 내용: 서비스 계약 이용을 위한 결제 처리 및 결제 도용 방지


    이용자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정보수정"을,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하며,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을 통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3.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에만 허용하여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되나, 아래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할 수 있으며, 그 외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불건전한 서비스 이용으로 서비스에 물의를 일으킨 이용자의 경우 사법기관 수사의뢰를 하거나 다른 회원을 보호할 목적으로 1년간 해당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관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달성 후에도 관계법령 에서 정한 일정 기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나. 대금결제 및 재화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라. 웹사이트 방문기록: 3개월

    - 가입자가 1년간 카트너에서 이용 기록이 없을 시, 서비스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9조의6'에 근거하여 이용자에게 사전통지하고 3개월 후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개인정보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참조) 동안 저장 보관된 후 삭제하거나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수시 교육 :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 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 회사는 사내 개인정보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회사 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비밀번호,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권리와 의무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계정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은 아이디(ID), 비밀번호를 포함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하며,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타인의 존엄성을 훼손할 경우에는 정보통신망법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하고,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개정 30일전부터 고지할 것입니다. 변경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가장 중요시하며, 회원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은 고객센터에 신고하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 명: 한민우

    소 속: CEO(대표이사)

    전자우편: help@cartner.kr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 명: 한민우

    소 속: CEO(대표이사)

    전자우편: help@cartner.kr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국번없이) /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cyberbureau.police.go.kr (국번없이) / 182)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www.kopico.go.kr / (국번없이) 118 (내선 2번)

카트너 참고용

비교견적서에서 제공되는 차량 정보 및 월 납입료, 잔존가치
등의 정보는 금융사, 제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산출되는
참고용 서비스로 정보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견적 내용을 전달하기 전에 이상이 없는지
다시 한번 더 꼭 체크 부탁드립니다.

내용에 이상이 있을 경우, 금융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닫기

견적서 이미지

닫기

딜러사 즉시출고(딜러-에이전시) 가이드라인

Step1
즉시 출고 문의
  • 즉시 출고 확인이 필요한 차량 문의 해주세요.
Step2
할인/재고 검수
  • 카트너에서 할인, 재고 변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Step3
딜러 랜덤배정
  • 최종 고객(계약금 입금 시) 에이전트 연락처가 딜러에게 전달됩니다.
Step4
딜러-에이전트 소통
  • 딜러가 에이전트와 통화 후 계약금 입금, 출고 등 진행합니다.
유의사항 안내
  • 고객 단순 변심으로 계약이 취소되어도 카트너는 책임이 없습니다.
  • 할인, 서비스 등 매칭 후 변경된 내용에 대해서 카트너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 할인은 출고일 기준으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제휴사 수수료는 매칭 후 다시 확인 해주세요.
  • 에이전트, 딜러, 개인정보 외부 노출 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딜러와 에이전트 간의 거래 적발 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트너는 정보만 제공할 뿐 발생되는 거래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닫기

카트너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카트너 운영팀입니다.

2023년 6월 30일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 관련해서 현재 차량가격 및 옵션가격이 조정중입니다.

현재 리스/렌트 견적계산은 금융사에서 제공한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 전 견적기로 계산된 견적입니다.

금융사에서 신규 견적기가 나오면 최대한 빠르게 업데이트 준비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카트너 공지사항

삼성카드
BMW 선구매 추가 수수료 지급 이벤트!

당사 할인율 최고 제공
추가수수료 2%에 50만원 수당지급까지

EX) 수수료 2% + 추가 2% + 50만원 수당

※판매완료시 이벤트는 마감됩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닫기

카트너 & 르노 자동차 이벤트

닫기

카트너 이벤트

[창 닫기]
닫기

카트너 긴급재고 - beta service

  • 마이스터모터스
  • 폭스바겐
  • 2021년형
  • 제타(7세대)
  • 가솔린 1.4 2WD
  • Prestige (자동)
  • 수량 : 3대
현금 할인(수당)
149만원 (0만원)
타사
할부 할인(수당)
0만원 (0만원)
리스 할인(수당)
0만원 (0만원)
렌트 할인(수당)
0만원 (0만원)
자사
할부 할인(수당)
199만원 (0만원)
리스 할인(수당)
0만원 (0만원)
렌트 할인(수당)
0만원 (0만원)
재고리스트
외장
내장
옵션
수량
가격
추가할인
추가수당
Pure White
Titan Black
1대
3,285만원
0만원
0만원
Deep Black Pearl
Titan Black
1대
3,285만원
0만원
0만원
Pyrite Silver
Titan Black
1대
3,285만원
0만원
0만원
  • 도이치모터스
  • BMW
  • 2022년형
  • X1(2세대)
  • 가솔린 2.0 4WD
  • 20i xDrive M Sport Pack P1 (자동)
  • 수량 : 1대
현금 할인(수당)
0만원 (0만원)
타사
할부 할인(수당)
400만원 (0만원)
리스 할인(수당)
400만원 (0만원)
렌트 할인(수당)
400만원 (0만원)
자사
할부 할인(수당)
450만원 (0만원)
리스 할인(수당)
450만원 (0만원)
렌트 할인(수당)
450만원 (0만원)
재고리스트
외장
내장
옵션
수량
가격
추가할인
추가수당
Black Sapphire (475)
Dakota Mocha (PDMZ)
타사 400 할인 자사 450 할인
1대
5,470만원
0만원
0만원
닫기

카트너 구독

기업은행
592-035522-04-014 카트너(주)
입금 후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