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트너 운영팀입니다.
저희 카트너 플랫폼은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영업에 사용되는 핸드폰의 카톡 계정으로 로그인 가입 시
무료 한달 이용권을 지급하고 있고 무료 한달 이용권이 끝나고
별도의 개인폰이나 다른 번호로 가입 시 승인요청 확인하여
안내를 드려 불가하단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이용자들의 형평성에 어긋나지 않게 동일한 원칙으로
응대 드리고 있습니다.
※안되는 경우 예시
1.회사에서 준 영업폰을 쓰다가 퇴사하여 나온 후 개인폰으로 카트너 다시 가입
- 먼저 1인 1계정 원칙에 어긋나고 이미 카트너가 드리는 혜택을 경험 하셨기 때문에 첫가입 한달 이용권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2.프리랜서로 일을 하시면서 개인 계정으로 사용하시다가 영업환경에 입사를 하시면서 지급된 영업폰으로 가입 시
-카트너 담당자와 운영팀 확인하여 어떤 계정을 사용 하실 지 확인하고 한쪽 계정을 사용 하실 수 있게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tip )
카카오톡 다음 로그인 서비스는 자동로그인을 기본값으로 하고있습니다. 하여 계시는 환경에서 개인폰과 영업폰 다른 3자의 폰이 계정이 겹치거나 로그아웃되어 다른 계정을 사용하게 되면 카트너에 가입이 안된 계정으로 가입요청을 넣으라는 문구가 보이실 겁니다. 그럴땐 카트너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거나 카카오 다음 사이트를 로그아웃 하시거나 인터넷 사용 기록에 자동로그인 데이터를 지우시고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카트너 드림.
정기결제중인데 추천인 이용권이나 이용권을 받았는데 정기결제가 되었어요.
정기결제는 시스템상 결제등록 후 0일이 되면 자동으로 결제가되게 되어 있습니다. 카트너는 그 사이에 추천인을 데려오셔서 이용권을 지급 받으시거나 다른 경우로 이용권을 받게 되시면 정기결제를 정기결제대로 진행이 되고 이용권 기간을 이용기간에 추가가되어 붙게됩니다.
무관하게 사용하실분은 그대로 이용권을 가지고 가시면서 정기결제를 하셔서 이용하시면되고
받은거 바로 소진하고 정기결제를 다시 시작하시고 싶으신분들은 마이페이지 구독내역에서 정기구독취소 버튼을 눌러 다음 정기결제를 막고 카트너를 이용하시면됩니다.
정기결제 > 추천인이용권 > 정기결제가 이루어졌다면
구독내역에 보시면 추천인이용권 다음 달의 정기결제를 미리 결제가 이루어져있는걸 확인하실수있어 미리미리 정기결제가 앞서가신다고 생각주시면됩니다.
에이전시 직원은 카트너를 통한 금융 간접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단, 에이전시 회사와 카트너 제휴 완료 시 가능합니다.
사이트 이용 시 화면이 이상하거나 틀어집니다.
컨트롤 + 쉬프트 + R 키를 눌러서 페이지 새로 고침 후 해결이 안 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특판 출고와 대리점 출고의 차이가 뭔가요?
금융사에서 메이커사와 제휴 할인 하여 출고하는 방식으로 일반 대리점 출고보다 금액이 저렴합니다. 단 차량 출고 수당은 지급되지 않으며 금융수수료만 지급 됩니다.(렌트/리스만 가능, 이용자 명의 리스는 불가)
벤츠, 아우디등 [신차 리스] 진행시 실제 수수료가 틀립니다.
벤츠, 아우디등 캐피탈 별 제휴수수료 금리가 별도로 적용되어 있어 실 견적과 수수료 변동이 있습니다. 제휴 딜러사 진행시 매니저 문의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금융사 즉시 출고 차량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카트너 견적기는 기본 견적으로 세팅되어 있기 때문에 즉시 출고 차량은 확인 후 해당 견적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심사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최종견적 산출 후 심사서류 제출하시면 서류 확인 후 담당 매니저가 연락 후 접수 진행해드립니다.
수수료 지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특판 출고의 경우 : 고객 인도 완료 후 기준 대리점출고의 경우 (1) 렌트 : 등록 서류, 계산서, 국산차의 경우 임시 번호판 반납확인증 제출 후 렌트사에서 번호판 등록-번호판 탁송-고객인도확인후 지급 (2) 리스 : 보험 가입 확인서(리스 사 질권설정 확인), 차량 계산서(외 취등록세, 공채, 탁송료 영수증), 차량등록증 제출후 지급완료 CM:캐피탈사에서 바로 지급처리(예외캐피탈사:현대캐피탈,롯데오토,롯데캐피탈렌트) AG:출고 익월 정산일 *단 원본 서류가 들어온 기준으로 지급 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