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리자
2022-04-11 오후 4:12:04
507
안녕하세요 카트너 운영팀입니다.
현재 카트너를 이용하시는 분들중에 간혹 카카오톡 계정이 바뀌셨거나 핸드폰 기기변경 번호 변경으로인한 계정의 변경이 불가피하신 경우에는 개별 배정된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면 바로 안내를 통해 계정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변경시)
카트너 담당자를 통한 변경요청 > 담당자 확인 후 개발팀 수정 요청 > 담당자 수정 확인 안내
카카오톡 계정 변경시)
카트너 담당자를 통한 변경요청 > 담당자 확인 후 개발팀 수정 요청 > 담당자 수정 확인 안내
※기존 계정에 정기결제가 진행중이시면 꼭 기존 계정 정기결제 구독내역에서 취소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고객 정보 변경시)
카트너 마이페이지 내정보 > 변경 원하는 부분 수정 > 수정완료 버튼 (주소 , 직함 , 명함이미지 등)
※카카오톡 계정으로 계정에 대한 정보를 잃어 버리시거나 카카오톡과 연관된 업무를 개인적으로 카카오톡 계정을 확인하시고 수정 부탁드립니다.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